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색결혼기념일 문구

by 정보저장관리 2020. 8. 24.

결혼을 하신 분들이라면 매년마다 찾아오는 결혼기념일을 보내고 계실 것입니다. 결혼기념일에는 부부간 서로 보내는 것도 좋지만 자식의 입장에서도축하 해드릴 일입니다.

지금부터 부부와 자식들 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결혼기념일

결혼식을 올린 날을 기념하는 날. 결혼 후 바로 분가한 가족들 같은 경우는 이 날을 곧 우리 가족이 성립된 날로 본다. 
하여 경우에 따라서는 자녀들이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어버이날만큼 챙기기도 한다.

결혼기념일은 주로 19세기 서구의 그리스도교 국가에서 매년 결혼한 날에 축하예배를 하던 것에서 비롯되었다.

결혼기념일 문구모음

막상 결혼기념일이 다가오면 부모님께 어떤 말을 전해야 할지 고민하게 됩니다. 지금부터 둘의 입장에서 결혼기념일 문구를
상황별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자식 입장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 재는 바로 당당하고 뻔뻔한 결혼기념일 문구입니다. 예를 들어 엄마 아빠는 좋겠다!

내가 자식이라서! 엄마 아빠는 평생 호강할 거예요! 내가 자식이니까! 등 뻔뻔하게 축하해주는 문구도 있습니다.

두 번째 타입은 바로 감동을 주는 방법입니다. 누가 뭐라 해도 부모님 입장에서는 자식들이 자신의 자녀라는 것이 가장
뿌듯하실 겁니다.


감동을 주는  결혼기념일 문구로는 결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분의 자녀라 행복합니다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다시 태어나도 부모님의 자녀로 태어나겠습니다. 받은 만큼 더 큰 행복드리겠습니다. 다양한 감동적인 문구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자녀들의 입장에서 결혼기념일 문구를 알려드렸습니다. 지금부터는 부부간의 문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자면

결혼 몇 주년 축하해! 행복하겠다. 내가 남편(아내)라서! 나 같은 남편(아내)을 둔기분이 어때? 아침마다 행복하지?
등 뻔뻔한 스타일의 문구도 있습니다.


다음은 감동적인 타입의 결혼기념일 문구입니다. 내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은 당신 옆자리야! 등 감동적인 문구로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여보세요

지금까지 결혼기념일 문구 모음을 알려드렸습니다.이밖에도 아주좋은 문구들이 있습니다.상황에 따라 할수있는 결혼 기념일 문구를 알아보고 사용하시는 것이 더 좋은 결혼기념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